강남텐프로는 고객들의요구와 기대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한 번의 방문으로도 특별한 만족과 기쁨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종 다양한 자리와 모임에 어울리는 술자리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쩜오는 대한민국 유흥업소에서 중심에서 이끌고 있는 업종 중 하나 입니다. 접근성이 좋은 노래방에 비하여 접객원이 상주가 가능하며
운영 방식에는 로우 룸살롱이나 변종 업소와는 다른 정통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의 텐프로는 예전과 조금 차이가 있다. 이제는 텐프로 업소가 너무 많이 생겨났기 때문에
만약 원하는 여성이 있으면 초이스를 하여 계속해서 전담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지만 그에 따른 비용이 추가적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해당 업소의 매니저 또는 마담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텐프로의 운영방식은 로우 룸싸롱이나 변종업소와는 매우 다른 정통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남 텐프로는 매니저들이 연예인이나 모델급이 아니며, 모든 강남 쩜오 매니저가 그 수준은 아닙니다.
'텐카페'는 텐프로 시스템과 카페의 장점을 결합한 공간으로, 텐프로의 힐링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동시에 편안한 카페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런 것이 싫고 내 파트너가 계속 옆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면 여성을 묶으면 됩니다.
코로나 기간에도 정상적으로 유지한 이름 있는 가게이다. 라디오와 함께 사업자를 운영하며 사이즈 좋기로 소문나 있다.
텐프로 자체가 시작단계부터 무한경쟁을 거듭하면서 치열하게 영업을 전개해 왔기에
한마디로 텐프로는 텐프로 업소에서 근무하는 스카우트 부장이나 마담을 모르면
대형 가라오케에서 부터 호빠까지 있으며 호빠는 선릉역 이라는 말이 나올정도이다.
어설프게 레깅스나 갈까하다가 오늘 제대로 놀아보자하고 구구단 이라는 쩜오